안녕하세요 강동우리들요양병원 입니다.
지난 2023년 10월 4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께서' 노인 의료복지 등 시민건강증진과 지역사회 내 고령화 일자리 창술에 기여한 허수정 강동우리들요양병원장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하였습니다.
김현기 의장(왼쪽) 허수정 강동우리들요양병원장 표창 수여(사진=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님께서 현장에서 노인 요양에 힘쓰고 있는 저희 병원장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의장 표창을 수여하였습니다.
특히 지역 내 취약 계층 환자들 및 의료수급자 분들을 위해 간병비 감면과 개인위생 물품을 병원측에서 무료로 제공할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지 못한 취약계층이 안타까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의 청년 및 고령층 고용 창출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전문의료인을 포함하여 월 평균 115명의 직원이 종사하고 있으며 이중
60세 이상의 직원이 30%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다체로운 조화가 이뤄진 병원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김현기 의장(왼쪽) 허수정 강동우리들요양병원장 표창 수여(사진=서울시의회)
또한 서울시의회 김현기의장님께서는 "노인 인구가 늘면서 노인 요양시설이 많이 늘어나고 있지만 질적인 부분까지 담보하기는 어려운 상황에서 저희 강동우리들요양병원이 모범이 되고 계신다면서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으로 좋은 요양병원의 모델이 되어
곳곳에 저희 강동우리들요양병원 같은 곳이 곳곳에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은 끼치며 환자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그런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 중심의 병원 강동우리들요양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 서울시의회 보도차료)
|